소비자 보호

고객보호선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모든 기업활동의 근간으로 삼고 있는 우리의 다짐(Our CREDO)에 입각하여
고객보호를 실천합니다.

  • 고객과 같은 생각, 같은 눈높이,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화려한 말이 아닌 진심을 담아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 불편, 불만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소중한 고객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법규와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
고객보호조직도

고객 중심의 업무수행으로 고객불만을 사전예방하고, 불만이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민원처리 프로세스

당사 홈페이지 및 전화, FAX, 우편 등을 통해 주시는 불만사항을 자율적으로 해소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상품개발 프로세스

상품개발 계획단계부터 출시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