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2020.01.30 중앙일보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2019.01.29 중앙일보
라이프플래닛은 가족과 친구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생명보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금융상품에 대해 생명보험협회가 부여하는 일종의 특허권으로
일정 기간 동안 다른 회사는 동일한 상품(서비스)을 판매하지 못하도록 하는 권리입니다.
업계 최초로 미세먼지 농도와 연계한 보험료 할인 제도를 도입한 상품으로
미세먼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만성폐쇄성폐질환(COPD)과
호흡기관 암 등 호흡기 관련 질병 및 특정 심장·뇌 질환을 보장합니다.
입원비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는 단독형 보험(비갱신형) 상품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령별로 인당 최대 25일의 연간 입원일수를 보장합니다.
수술비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는 단독형 보험(비갱신형) 상품으로
연간 수술보험금 지급한도를 설정해 불필요한 보험료 인상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보험료를 실현했습니다.
업계 최초로 빅데이터(국민건강영양조사)와 건강위험평가 모형을 근거로 고객의
위험등급별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지속적인 건강 개선을
도와드립니다.
언제 해지해도 100%이상 해약환급률을 제공하고, 수수료는 오로지 이자에서만
차감하는 국내 최초 후취형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통해 차별화된 보험상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노후에 연금이 얼마나 필요하고, 언제까지 얼마나 적립해야 하는지 목표했던
연금을 끝까지 지켜나갈 수 있도록 리포트를 통해 가이드 해드립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로써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