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소개

고객을 미소짓게 하는 라이프플래닛

Brand Identity 소개

라이프플래닛의 유래

  • 라이프플래닛이라는 회사 브랜드는 임직원이 직접 “어떤 브랜드 명이 우리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까?”
    하는 산통의 고민 끝에 탄생한 브랜드라 애착이 남다릅니다.
  • 라이프플래닛에는 지구라는 행성에 인터넷을 통해 좋은 보험을 널리 보급하겠다는 우리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 라이프플래닛의 워드마크는 고객과 같은 눈높이에서 고객을 늘 미소짓게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3D version Brand Identity 3D version
  • 2D version Brand Identity 2D version
  • Negative 라이프플래닛 Negative
  • Cyan Negative 라이프플래닛 Cyan Negative
  • 최소 공간 규정BI에 대한 최소 공간 규정
  • 최소 규정BI에 대한 최소 규정

최대한 형태와 색상을 유지하도록 해야 하며, 최소 사이즈 규정은 재현성을 고려하여 정한 것이므로 최소 크기 이하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Brand Identity Guide

Logotype

기업의 정식명칭인 법인명은 모회사인 교보의 서체와 라이프플래닛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믿음직스러우면서도
참신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Lifeplanet 워드마크와의 조화를 위해 안정된 Lifeplanet Dark Gray를 주요 컬러로
했습니다.

  • 국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주) 문구의 시그너처 가이드
  • 영문 Kyobo Lifeplanet Insurance Company 문구의 시그너처 가이드

Signature

시그니춰 법인명은 워드마크와 로고타입 법인명을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 매체에 따라
레이아웃 공간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 세로조합형 세로조합형 시그니춰
  • 가로조합형 가로조합형 시그니춰

Color System

Lifeplanet CyanLifeplanet Yellow는 라이프플래닛의 고유한 색상으로 Lifeplanet Cyan은 ‘안정과 신뢰’를 표현하고
Lifeplanet Yellow는 ‘디지털 회사의 젊고, 신선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Lifeplanet만의 Main Color인 Yellow, Cyan 색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