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다.
중요한 건 바로 심플해지는 경험.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까 삶이 더 든든해질까 믿을 수 있는 이유가 있는 걸까.
많은 사람들이 마음 편하게 살 수 있도록 그 몇 배의 시간 동안 우리는 회의 합니다.
우리가 쥐어짜낸 모든 아이디어가 사람들의 피부에 와 닿을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은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겠지만 언젠간 느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특명.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보험입니다.
김민정 매니저디지털마케팅팀동안의 비밀은 비밀
신금남 센터장고객센터천국의 바다 같은 목소리
이교원 매니저디지털마케팅팀자칭 동남아 꽃미남
이영규 팀장채널마케팅팀채널마케팅 열혈기관차
임형수 파트장계리파트짙은 삼각 눈썹의 소유자
조용호 파트장보험심사파트여의도의 보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