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혼자 남더라고 자녀의 미래는 소중하니까! 내아이꿈응원 서비스
  • ※ 2019년 1월 1일부로 신규 가입자 대상 내아이꿈응원서비스 제공이 종료되었습니다.
  • ※ 2017년 4월 3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께서는 ’마이페이지 > 내아이꿈응원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내아이새학기응원 서비스

    특별한 날 부모의 사랑이 필요한
    유자녀에게 "입학식 축하 서비스"와
    "다가오는 신학기 서비스" 제공

  • 내아이심리상담 서비스

    부모의 사망으로 인해 우려되는
    정신불안과 사회성 영위를 위한 1:1
    심리상담 지원

  • 내아이건강체크 서비스

    유자녀의 성장 및 체질관리에 필요한
    6가지 특별서비스 결과 및 검진
    리포트 제공

※ 보험수익자(유자녀)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3가지 중 보험계약자(부모)가 선택한 1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가 제공되기 이전에 언제든 변경 가능합니다.

내아이새학기응원 서비스

특별한 날, 부모의 사랑이 필요한 유자녀들에게 “입학식 축하 서비스”와 “다가오는 신학기 서비스”로 새학기를 응원합니다.
영유아(0세-7세), 초등(8세-13세), 중고등(13세-19세) 성장기별 맞춤도서와 인문학 강의등 학습 및 정서발달에 적극 도움을 주고
가족 같은 따스함을 전하는 서비스입니다.

횟수 : 입학식 축하서비스 1회, 신학기 축하서비스 1회

  • 입학식 축하서비스 : 라플가족 입학식 축하메시지, 꽃배달, 성장기별 도서 지원
  • 신학기 축하서비스 : 신학기 꽃배달, 성장기별 도서 또는 인문학행사 지원

서비스 제공일 : 수익자녀와 협의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이내에 제공합니다.

  • 단 1회차 서비스 제공일과 동일한 날짜가 법적공휴일일 경우, 익일로 정하여 서비스를 제공

기간 : 1회차 서비스 발생일로부터 지급일 기준 2회차 서비스 제공일이 완료되는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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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아이심리상담 서비스

내 아이를 따뜻하게 보듬고 격려해 주는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이 있다면?
유자녀에 적합한 청소년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부모의 사망으로 인해 우려되는 정신건강과 사회성 영위를 위한 1:1
심리상담 지원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유가족에게 발생되는 심리적 불안요소와 정신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해 일상생활로의 적응력을 키워줍니다.

횟수 : 연간 총 3회

서비스 제공일 : 수익자녀와 협의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이내에 제공합니다.

기간 : 총 1년과정으로 사망보험금 지급일 기준으로 서비스 수익자녀와 조정하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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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아이건강체크 서비스

내 아이의 신체건강과 발육상태 , 안심해도 되는 걸까?
지나치기 쉬운 내 아이의 발육상태, 영양균형, 건강상태를 체크해 주는 내 아이 건강체크 서비스, 체력증진, 건강유지, 신체발달 및
성장과 유자녀의 총체적 체질관리에 필요한 식이습관, 영양, 대사, 운동효과 검사 등 6가지 특별서비스 결과와 검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일 : 수익자녀와 협의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이내에 제공합니다.

기간 : 2년(1년에 1회씩, 총2회)

닫기

서비스 신청방법

  1. step1

    사망보장보험 상품 중
    보험료 설계 및 가입

    ※ 사망 시 수익자 '자녀' 지정 필수

  2. step2

    보험 가입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내아이꿈응원 서비스’
    신청하기

  3. step3

    수익자로 지정한 자녀 중
    1명을 선택하고,
    3가지 서비스 항목 중
    1개 서비스 신청

  • 2019년 1월 1일부로 신규 가입자 대상 내아이꿈응원서비스 제공이 종료되었습니다.
  • 2017년 4월 3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마이페이지 > 내아이꿈응원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금액 1억원 이상 가입 시 제공됩니다.
  • 본 서비스는 1인당 1회 제공되는 서비스로 사망보장보험을 2건 이상 가입하더라도 등록된 보험수익자(유자녀)가 동일하면 1회만 제공됩니다. 또한 사망보장보험 1건에
    2인 이상 보험수익자(유자녀) 등록 시 서비스의 제공은 신청된 자녀 1인에게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보험금 지급 사유 발생 이후 제공되는 서비스로 보험금 지급 해당일에 등록 · 신청된 보험수익자(유자녀)에게 제공됩니다.
  • 라이프플래닛 고객님의 수익자로 지정된 유자녀에게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로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망보험금의 경우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에 지급을 제한합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피보험자*의 건강상태나 직업(위험직종)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우리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 1-1703-219 마케팅1팀 (2017.03.28)